본문 바로가기
movietd/old

(영화)노로이,악령을 보는 초딩이 그린.. 사악한 존재의 실제 모습

by 여름뽐이 2022. 12. 30.

괴담 작가 코바야시가 이상한 사건을 취재하다가 집에 화제가 나면서, 그의 아내가 불에 타 죽게 된다. 바로 그 날 '노로이'라는 제목의 한 편의 비디오 테이프가 발견되는데...괴담 작가 코바야시가 이상한 사건을 취재하다가 집에 화제가 나면서, 그의 아내가 불에 타 죽게 된다. 바로 그 날 '노로이'라는 제목의 한 편의 비디오 테이프가 발견되는데...

본문은 플레이스토어 파인더뷰로 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아래 문구 클릭)
파인더뷰 - 드라마영화 몰아보기,요약보기&OTT찾기

 

 

 

 

 

 

1.회차정보

1~2화@bPEAiLakuB0#헬무비: Hell Movie$bPEAiLakuB0%18:11^괴담 작가 코바야시가 이상한 사건을 취재하다가 집에 화제가 나면서, 그의 아내가 불에 타 죽게 된다. 바로 그 날 '노로이'라는 제목의 한 편의 비디오 테이프가 발견되는데...

 

 

 

 

 

2.관람가능

   

 

 

 

 

 

 

 

3.인물

시라이시 코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