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

(영화)멈출 수 없는,미모의 여성이 벌이는 섬뜩한 치정극#2qGQYnAhdlo

by 여름뽐이 2023. 7. 11.

 

소설가 마르셀 벨메르와 출판사 사장인 그의 아내 잔느의 저택에 가사도우미로 고용된 미스터리한 소녀 글로리아는 대체 어떤 사람일까? 마르셀의 베스트셀러 「멈출 수 없는」은 어떤 비밀을 감추고 있는 걸까? 안그래도 자신의 거짓말에 시달리는 마르셀에게 이젠 지옥 같은 악몽이 기다리고 있을 뿐이다. <멈출 수 없는>은 클로드 샤브롤과 김기영의 <하녀>(1960)의 전통에 따라 파브리스 뒤 벨즈가 연출한 마성의 스릴러다. 감독의 표현처럼 "살과 욕망, 모호함과 긴장으로 가득한" 영화다. 글로리아 역을 맡은 알바 가이아 벨루지는 아이 같은 얼굴 뒤에 폭력성을 감춘 채, 감동적이면서도 소름이 돋게 만드는 악녀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낸다. 다리오 아르젠토 풍의 붉고 푸른 색이 감도는 화려한 영상은 오픈 시네마에서 더 선명한 빛을 발할 것이다.

본문은 드라마온으로 편하게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클릭 시 설치)
드라마온 - 드라마 영화 다시보기&OTT 통합검색

 

 

 

 

 

 

1.회차정보

1~2화@2qGQYnAhdlo#헬무비: Hell Movie$2qGQYnAhdlo%18:11^소설가 마르셀 벨메르와 출판사 사장인 그의 아내 잔느의 저택에 가사도우미로 고용된 미스터리한 소녀 글로리아는 대체 어떤 사람일까? 마르셀의 베스트셀러 「멈출 수 없는」은 어떤 비밀을 감추고 있는 걸까? 안그래도 자신의 거짓말에 시달리는 마르셀에게 이젠 지옥 같은 악몽이 기다리고 있을 뿐이다. <멈출 수 없는>은 클로드 샤브롤과 김기영의 <하녀>(1960)의 전통에 따라 파브리스 뒤 벨즈가 연출한 마성의 스릴러다. 감독의 표현처럼 "살과 욕망, 모호함과 긴장으로 가득한" 영화다. 글로리아 역을 맡은 알바 가이아 벨루지는 아이 같은 얼굴 뒤에 폭력성을 감춘 채, 감동적이면서도 소름이 돋게 만드는 악녀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낸다. 다리오 아르젠토 풍의 붉고 푸른 색이 감도는 화려한 영상은 오픈 시네마에서 더 선명한 빛을 발할 것이다.

 

 

 

 

 

2.관람가능

   

 

 

 

 

 

 

 

3.인물

파브리스 뒤 웰즈

 

 

 

 

 

 

 

댓글